logo

보험뉴스

NH농협생명은 추석을 맞아가지고 부모님의 위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농업인NH안전보험라고 할 수 있는데, 저렴한 보험료이기 때문에 더 좋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농업인NH안전보험을 보게 되면 성별과 나이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건강 상태도 없이 보험료가 비슷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의 위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만 15~84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라고 하고, 보험료는 7가지 상품유형별로 최소 9만6000원에서 최대 18만700원을 낼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농업인NH안전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산재보험 가입을 할 수 없는 농업인을 위해가지고 신설해 농업인 보장을 산재보험 수준을 통해서 강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간병급여와 휴업급여, 치료비 등으로 부터 강화게 대폭 증가를 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고, 보험료가 저렴한 부분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올해 보험료는 지난해를 대비해보게 되면 10% 이상 인하 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괜찮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고, 좋은 부분이라고 하기 때문에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을 수 있다라고 합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을 고민중이라면 농협생명의 농업인NH안전보험을 한번쯤 생각보고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