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보험뉴스

질병후유장해에 대한 특약이 인기가 많았던 상품이기기 때문에 증가를 했던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은 손해율이 떨어지게 되면서 보험사가 판매를 하는 사람들이 떨어진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질병으로 발생을 하게 된 장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러한 부분을 보장 받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중복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해율이 높은 부분이기 때문에 다양한 보험회사에서 삭제가 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험사마다 보장을 받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확실하게 알고 준비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 디스크, 관절, 무릎, 치아, 틀니, 치매 등 질병으로 인해서 후유장해가 발생을 하게 될 경우 보장을 받게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경비한 장해가 발생을 하게 될 때 보장을 받을 수 있다라고 하는 큰 장점이 있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도 저렴하다라고 할 수 있는데, 5만원도 안되는 보험료이기 때문에 가입을 하는데 어렵지 않을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 나이에 따라가지고 달라지게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 3개 보험사만 판매를 하고 있는 부분인데요. 손해율도 높은 부분이라고 하지만 악용이 될 가능성도 높은 부분이라고 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