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보험뉴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라고 하는데, 혼자서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면서 증가를 하고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려동물 관련한 보험에 대해서 계속해서 출시를 하고 있지만, 미미한 수준에 있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보게 된다라고 하면 계속해서 증가를 하고 있기도 하고. 5가구 중 1가구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하기 때문에 반려동물 관련보험도 늘어나고 있는 부분이아로가 할 수 있는데요. 먼져 시작한 것이 삼성화재에 파밀리아리스 애견보험, 롯데 손해보험에서 롯데 마이펫이 대표적인 반려동물 관련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삼성화재에 파밀리아리스 애견보험은 6세 이하 반려견이 가입을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 반려견이 질병과 상해를 입게 되었을 때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부분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손해보험에서 롯데 마이펫은 7세 이하 반려견이 가입을 하게 될 수 있는데, 수술, 입원에 대한 다양한 보장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 관련보험에 가입을 하는 사람들은 많은 편이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손해율이 낮은 부분이기 때문에 판매를 하는데 소극적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